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 달력인가 다이어리인가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16:21

    요즘 EBAS 펜스가 핫한가 보다 펜스 달력에 펜스 다이어리에 펜스 이모티콘까지 살이 쪄서 느리고, 또 못생긴 펭귄 주제에 유행이 많은지 이해가 안가지만


    어제 책을 좀 읽으러 간 영풍문고 팬 시점에는 펜스 캘렌더는 완판인지 보이지 않고 #펜스 다이어리만 보였다.#펜스 달력은 1개 반 달력과는 무슨 차이가 있는지 조금 궁금하기도 했지만 보이지 않아서 배(.


    >


    >


    ​ 이것이#펜스, 다이어리 앞면과 뒷면의 모습임의 가격은 한 7000원 ​ 당 1번 펜 수내 1도 펜스 EBS X펜슨 일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 ​ 벗기고 내용물을 보고 싶었는데,#펜스의 다이어리는 카볼스 없게 밀봉이 되던 ​ ​ ​


    >


    >


    저는 당신의 평생 친구 자이언트 펜스저의 눈 외롭지 않습니다.여러분과 같은 친구이니까, 응?


    ​ ​ ​ 나는 댁처럼 살찐 펭귄은 친국 앤 할궁데.일단 8,6세는 이비에스에 펜스가 나 와도 크게 환호하지 않는다"저것, 펜스 내 이 정도?"왜 이 뚱뚱한 펭귄의 펜스가 인싸가 돼서 달력이 다 팔리냐는 아직 사건예약도 하고 주문하과보다"


    >


    ​ ​ 펜스 오피셜 달력 2020년도 펜~하!​ 응 펜스의 다이어리나 달력 구경 못했지만, 댁의 심리웅 잘 알아 ​ 우리 모두 2020년 큰 히트와 인자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