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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ound주운전사망사건 처벌이 강하기에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06: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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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녕하세요. 법무 법인 대원 신 교통 전문 법률 사무소"윤 안드리 임".김 1은 소리가 주운 전 교통 사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함께 보시고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법무법인 대신이 제공하는 무료 법률상담 통화 및 카카오톡 상담을 받아보세요.(아래 지도를 누르시면 법률상담통화로 연결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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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얼마 전 부산에서 한 고급 스포츠카 운전자가 방호벽에 충돌하는 문재를 처음 봤을 때 크게 다치는 첫 번째가 탄생했습니다. 해당 차량은 빠른 속도로 톨게이트 쪽으로 주행하다가 가운데를 잃고 예기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당신의 도로 요금소의 방호벽과 강하게 충돌한 후 멈춰 섰습니다. 스포츠 카는 이 회사에서고 따르고 매우 파손되고 40대 남성 운전자는 중상을 입게 되었습니다. 이 문재가 생성되기 직전 경찰은 해당 스포츠카가 광안대교 가드레를 들이받은 뒤 지그재그로 움직여 sound주가 의심된다는 신고를 받았습니다. 신고를 받은 경찰은 해당 차량에 정지 명령을 내렸지만 당신에게로 도주해 경찰의 추격을 피해 문재가 생성된 것입니다. 경찰이 계속 정지신호를 보낸 sound에도 도주했고, 병원에 도착했을 때 여러 sound 음주운전 정황이 포착돼 혈중 알코올 농도를 측정하는 등 정확한 문재경위 파악이 진행되고 있다고 합니다.


    중상은 물론 sound의 음주운전, 사망사까지 초래할 수 있으므로 sound의 음주운전은 절대 발생하지 않아야 할 행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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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운전자들이 아직까지 소리주 운전을 하다 적발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소리 준 단속에 가장 많이 걸리는 운전자는 40~50대 중년 회사원이라고 하는데요. 전날 밤에 술자리가 있고, 그 강한 날 아침 운전을 해도 혈중 알코올 농도가 당신으로, 음주 단속에 걸릴 수 있습니다. 또 회식 직후'오항상 하루 정도는 괜찮을 것' 하마소리우에서 핸들을 잡우쇼쯔다카 소리 주운 전사망 리사의 고교와 같은 무거운 결과를 초래하고 1우 길 수도가 있습니다.


    윤창호 법은 소리주 운전사, 그 때문에 목숨을 잃은 윤창호 씨 사망 사고를 계기로 화제가 된 법안입니다. 이런 특정 범죄 가중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이 개정된 것은 2018년 12월 18일부터 본격 시행되었는데요. 음주운전 형사처벌, 교통 전문 로펌 윤앤리와 모두 함께하세요.본래 소리 나는 주운 전에는 삼진 아웃으로 잘 알려졌지만 국회는 해당 법안을 통해서 소리를 주운 전 2회 이상 적발된 경우 징역 2~5년도는 벌금 1000만~2000만원의 처벌을 받도록 규제를 강화했습니다. 윤창호 법이 시행되기 이전에는 3회 이상 적발했을 때 징역 1~3년 또는 벌금 500만~1000만원으로 기준은 물론, 처벌 강도까지 많이 포함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또 운전면허를 정지하면 자신이 취소할 수 있는 혈중 알코올 농도 단속 기준도 대폭 강화됐습니다. 원래는 혈중 알코올 농도가 0.05~0.10Percent미만의 경우 면허가 정지됐으나 현재는 혈중 알코올 농도가 0.03~0.08Percent미만의 경우 운전 면허를 정지하고 있습니다. 또, 면허가 취소되는 기준도 혈중 알코올 농도 0.10Percent이상으로 0.08Percent이상으로 기준을 강화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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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로 인해, 음주 운전의 사망 문재가 발생했을 경우의 처벌이 매우 엄격해졌습니다. 법안이 개정되기 전 소리주 운전자의 사망 문재 처벌은 1년 이상의 징역이었습니다. 그렇게 나쁘지 않고 현행은 소리 주운 정 사만 문 다시 발생할 경우 최고 무기 징역, 최저 3년 이상의 징역을 부과하는 처벌 기준을 너무 강화하는 슴니다. 이처럼 소리주 운전자의 사망 문재에 대한 처벌기준이 그리 나쁘지 않고 강력해졌기 때문에 소리주 운전을 하게 되면 엄청난 결과가 뒤따를 수밖에 없습니다. 원래 소리 주는 운전은 2대 중과실에 포함되는 이에키우에 보험에 가입했다고 하더라도 형사 처벌을 피하는 것이 굉장히 어려웠 슴니다. 하지만 좋지 않았기 때문에 최근 추세로 볼 때 소리주 운전은 엄격하게 처벌해야 한다는 사회적 분위기가 형성됐고 법안까지 개정돼 추가로 소리주를 한 채 운전대를 잡는 실수를 범해서는 안 됩니다.


    형사처벌은 앞으로 인생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을 두려워하는 분들도 많을 텐데요. 이런 경우 최대한의 선처와 감형을 위해 교통문재 전문 변호사와 상의해 변론 방향을 제대로 잡는 것이 큰 도움이 됩니다.


    그러면 전문의의 도움이 실제 법정에서 어떤 영향을 미칠지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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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씨는 지인과 즐거운 술자리를 가진 뒤 술에 취한 상태로 주행하게 됐습니다. 판단력이 무딘 상태에서 주행하게 된 A 씨는 결미 신호를 위반하게 된 겁니다. 결미 신호 위반을 한 과참으로 인해 다른 차량에 충격을 줘 자신은 물론 피해자 전체에 큰 상처를 입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A 씨는 해당 문제로 입건돼 자신이 신호 위반을 하지 않은 것 같다는 주장을 하는 만연 때문에 변론 방향을 정하기가 어려워졌습니다.


    신호체계와 함께 목격자의 증언, 문제 그때의 현장 사진에 비추어 볼 때 융앤리는 A씨가 신호위반을 한 것이 맞다는 결론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사실관계를 잘못 파악하고 있던 A 양에게 윤앤리는 최대한 빨리 범행을 자인하는 것이 유리하기 때문에 자인하는 방향을 제시했습니다. 역시 이런 상황에서는 최대한 잘못을 반성하고 있다는 점을 법원에 주장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대처 계획이었는데요.융앤리의 빠르고 명확한 변론 방향 덕분에 A 씨는 집행유예를 선고받게 됐습니다.해당 문제의 경우 A 씨가 사실관계를 다르게 파악하고 실제 문제와 부합되지 않는 주장을 하면서 상황이 더 악화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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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처럼 소음주 운전이 발생할 경우 그 당시의 정확한 귀추를 제대로 파악하지 못한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소음주를 한 직후 운전을 하게 되면 문제 당시의 기억이 정확하게 본인이 될 수밖에 없습니다. 따라서문제의사실관계와상황을정확하게파악하기위해서는전문가에게조력을요청한뒤상다소음을진행하는것이명확한답일수있습니다. 형사사건의 경우 교통문제가 발생한 경위와 문제, 그 당시의 환경, 사실관계가 명확해야 제대로 된 변론방향과 양형사유가 요구됩니다.


    교통문제에 왜 공학적 분석이 필요한지 의문스럽게 생각하는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문제의 명확한 발생원인을 파악하기 위해서는 블랙박스 영상이 본인의 CCTV 영상분석은 물론 문제 당시 차량간 간격이 본인의 위험정세를 인지했을 때 정차했을 경우의 제동거리, 스키드마크 등 공학적 분석이 필요한 요소가 많습니다. 교통문제는 이런 전문적인 분석이 필요하며 명확한 분석을 바탕으로 법적 대응 방향을 잡아야 한다. 교통 문제에 대한 경험과 지식이 부족한 1조의 사람이라면 스스로를 제대로 변론하고 보호하는 것은 어려울 수 밖에 없는 1이다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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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문 변호사가 의뢰인의 1개 조사에서 마지막 재판까지 다의 절차를 함께 하는 입회 보장 제도를 약속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시내의 문제가 어딘가에 알려지는 것은 아닌지, 과연 제대로 해결할 수 있을까 걱정하는 감정을, 융·앤드·리는 누구보다 이해하고 있습니다. 융앤리는 의뢰인과의 상담 비밀유지를 필수로 지키고 있으며, 실질적으로 의뢰인에게 도움이 되는 상담을 진행하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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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또 다른 의뢰인이었다 B씨는 혈중 알코올 농도가 0.133%상태에서 차를 몰았습니다. 지나치게 취해 있던 B 씨는 우회전 중 신호대기 중인 택시 뒤 범퍼에 부딪히는 사건을 하나 일으키며 말했습니다. 이 회사 이 때문에 의해서 당시 택시에 타고 있던 3명의 승객과 택시 운전자는 상해를 입고 이 아이 키앗스프니다. 피해자가 다수 있는 만큼 잘못 대응했다면 실형 위험이 다분히 있는 추세였습니다. B 씨는 사건이 공판에 회부된 뒤 융앤리를 찾아왔습니다. B씨는 수사단계에서부터 피해자와 합의를 시도한 본인, 피해자들이 무리한 합의금을 요구하는 형세여서 합의에 난항을 겪었습니다. 이런 사정을 들은 윤앤리는 가장 먼저 사건의 정확한 파악에 들어갔습니다. 사건의 충격 정도, 본인, 피해자의 진단서, 사건 당시의 블랙박스 영상등을 입수해, 면밀한 분석을 하게 된 것입니다. B 씨가 소음주 뒤 우발적으로 사건을 유발한 것이 아니라 특별한 사정이 있었음을 강조하면서 주행거리가 길지 않았다는 점, 사고로 인한 충격의 정도가 크지 않았다는 점을 밝혔습니다. 특히 사건의 충격 정도와 피해자의 상해 발생 가능성에 대해 국과수에 교통사건의 고민 분석을 의뢰했습니다. 또 피해자들의 진단서를 발급한 의료기관에 상하이 진단과 관련해 사실 조회를 신청하는 등 B 씨에게 최대한 유리한 방향을 만들어가려고 노력했습니다. 또, 어느 B씨가 진심으로 반성을 하고 있는 것과 피해자들의 피해 회복을 위해서 공탁을 시도하는 등, 재판소에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도록 최대한의 노력을 했습니다. 이런 융엥리의 적절한 대응을 통해서 B씨는 징역 1년 집행 유예 2년에 의뢰인의 구속 가능성을 최대한 쥬루하나 수 성공적인 결과를 만들 수 있었습니다. B양의 경우 피해자가 다수이고 피해자가 합의에 이르지 못해 법정구속이 충분했습니다. 거기서 본인 B씨가 윤앤리씨와 상담해, 사건의 정확한 분석과 교통 사건의 고민 분석 등 전문적인 파악이 있었기 때문에, B씨에게 유리한 정점을 이끌어낼 수 있었습니다. 실제 사례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은 사건 해결이 명확한 사건의 사실관계 파악에 있다는 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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