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민간자격증 종류,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06:41

    안녕하세요!^


    진짜 오랜만에 포스팅하는 느낌.최근 우에케한 1이 많은지...희망은 무엇으로 잘 본인인지..자꾸 쳐다보고 싶고 바라보고 싶어도 또 심심해서..


    >


    >


    아무래도 그 바람이 난 것 같아요. ᄒᄒ 봄♥바람이에요~~~~~~~~~~~~


    >


    오늘은 또 취업할까봐 알바몬을 붕붕 졌습니다.취업준비생이 되려고 젊은 남편입니다.


    근데... 자세히 보니까 코디네이터도 그렇고... 민간 자격증도 인정하고 다뤘어요.그럼 항상 그랬듯이 민간자격증의 종류와 민간자격증 확인방법에 대해 잠시 알아볼게요. 제가 준비해볼까 하는 자격증은 코디네이터...


    >


    1전에 보든, 비용이 만만치지 않아서 포기했는데-_-^그보다 높이......, 바리스타를 취하고 스토리앗옷죠~~!!후후ㅎㅎ요즘과 생각하면 그럭저럭 잘했어요.ᄒᄒ


    >


    민간자격증은 위에서 나온 사진처럼 다양합니다.학교폭력 예방상 다음 회사 / 내가 지금 하려는 병원코디네이터 / 부모교육상 다음..등... 국가자격증이 아니니까!!! 반드시 구별해야 합니다.^0^


    그리고 제가 쓰고 있는 사진은 사이트를 광고하려고 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사이트에서 캡쳐한 사진이지만, 사이트의 제목이나 타이틀 주소는 없습니다!! 따로 숨기고 코멘트 문의하시면, 그것은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어차피 공짜 수강이니까 부디는 없습니다! 전에도 이런 식으로 다양한 강의를 들은 것 같습니다!


    이런 사이트가 많이 있는건, 뭐, 매일 옷치장하고 있는건, 사이트 홍보 목적도 있을 테고요.하지만 무료강의로 공급할 정도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만...자격증 발급 비용으로 적자겠지만 수익을 얻을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수험비용은 정말 거의 내지 않는데;; 여기는 어떤지 모르겠네요.그래서 내가 원하는 자격증이..민간자격증이나 이런 것들을 조회하는 것도 필수죠.


    >


    네이버검색!!! 민간자격정보서비스 : https://pqi.or.kr


    민간자격정보서비스! 으로 이동해 보겠습니다!!(웃음)


    >


    그러면 화면 중간에 이런 버그데가 있고 오른쪽 등록 민간자격 검색하면 ~~ 정말정말 멋진 곳에 민간자격증을 등록해놨어요!!


    >


    1단 제가 하려는 병원 코디네이터는 정식으로 등록되어 있긴 합니다!^^ 그래도 정말 나는!!병원 코디네이터와 검색했을 뿐인데


    >


    이거 진짜 취득해야 되나 후후후


    >


    어느 정도과의 한 과이자 마지막 페이지로 이동하면..ㅋㅋㅋ 2008년 대한 병원 코디네이터 협회에서 등록한 것을 시작으로 각종 진흥원·진흥 협회 등에서 등록했거든요. 왜 같은 자격증을 자격 이름도 마찬가지인데 이렇게 많이 초과 사람 와야 하나요?정말 예기치 못한 귀추가긴 하네.민간자격조회에대해알아보게되었는데,어떻게공감했나요?쿠쿠쿠


    공감할 수 있다면 공감 계속~~★


    >


    그럼!!20,000!!^0^!노지산티를 사실로-_-^나 미친거같습니다. 왜그러냐며 마지막 길까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