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아데노이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6. 14:46

    >


    >


    >


    >


    4세에서 셀프로 오 전 잼을 끊은 아이인데...오전 중에 자다니... ​ ​ 수술 5개 편인데... 나쁘진 않지만 늘 진통제로 버텨서 이것이 옳은가. 내일 병원에 가는 김에 물어볼 생각이에요.어떻게 되었을까...하나하나의 차도 아프고, 2개 이닝도 아프고, 3개 이닝도 아프고...4개의 차가 게재가 아프다고 하지만 5개 다음 오늘은 난리가 아니었어요.아이가 아파하는 동안 아이미도 아무것도 먹지 못하고 감지도 못하고 아까 약 먹고 잘 자고 있어서 머리를 감았더니... 감으면서 뒷맛이 얼얼해 오다 보니... 어둠 속에서 땀과 눈물이 범벅되어 울고 있었지요. 많이 아프지 않아요.목이 아프니까 소리도 못 지르고... 깜깜하고, 엄마는 없고... 타네무라(엄마가 죄인입니다) 지금 상큼해진 머리모양, 왠지 미안하네요.해열 진통제로 견뎌야 하는 애라서...하나~3개의 차는 4~5가끔 간격으로 먹던 진통제를 어제는 하나.5테 테러 간격으로 미친 듯이 먹습니다.밤새 재입원하는 견해를 할 정도였어요.​ 5개 다음 오늘도 한 때 때 반 만에 또 약을 요구하며 통곡했군요. 상비약도 다 먹은 상태에서... 아이아빠는 바빠서 오늘도 출근했고...하나요.. 하나라서 분켄약국을 방문하려면... 또 언제 아플지 몰라서... 아이타당 가끔! 비록 나쁘지는 않냐고 물어본 같은 라인사는 마음이 해열제를 다 가져왔습니다. 아픈 아이 혼자 있으면 안된다고 우리 집까지 올라왔군요.매우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어요!


    >



    >


    코를 곤다는 신랑도, 비록 수술할지도 모르기 때문에 잊어버릴까봐 걱정이 되지만, 기록차에 태웁니다.​ ​ 수술 후 3박 4하 나운 병원 밥 먹어서 몰랐는데 집에 돌아가면 아침 세끼 계속 들고 먹일 쉽지 않네요.오항사일까지 먹었던 것 생각나는 대로 써보니.... 플레인 요구르트, 양송이 스프, 카스테라, 우유(흰색), 치즈, 조린 감자, 계란찜, 두부, 온갖 종류의 죽, 푸딩, 젤리(스틱 얼려), 얼린 홍시, 바닐라 아이스크림, 바나나......다 생각나지 않게 만들어줬는데 결국 먹었던 것은.... 계란찜, 삶은 감자, 우유 편참! 오핸시널에는 약효가 좋은 오후에 카스테라와 치즈도 먹었습니다.그렇게 울었지만 플레인 요구르트가 시어서... 잘 못해서 국이나 죽 때문에 목이 아픈지 입에 대지도 못하는군요.호박죽만 좋아해요.젤리 푸딩도 싫다고 했잖아. 아이스크림도 질렸는지 안 먹어요.그런데 하나키로는 왜 항상 이었을까요? 우는 남편 이번 기회에 홀딱 당할까봐 의외로 기대 했었는데.결국 역시 그만 먹이라고 쿠사리를 들었네요. 잘해도 욕을 먹네요. 아, 편도 수술 후에 조심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이 있습니다만.뜨겁거나 따뜻한 음식은 절대 안됩니다.반드시 찬 음료수, 찬 죽만! 색깔있는 식품, 음료수도 절대 안된대요. 딸기는 껍질색과 비슷하면 안 되고, 딸기는 껍질색과 비슷해서... 결국 유색식품은 수술부위가 파열되어 피를 토했을 때 분간이 안 돼서 위험하다고 합니다.딸기우유, 딸기아이스크림이 안 된다니... (아이스크림도 건더기 없는 바닐라 맛으로 주세요) 매운 거나 자극적인 거 피하고, 커피나 탄산도 피하고... 뭐 먹으라구요?^^;; 뭐...음식을 먹은 것은 사진을 찍어 본가에, 신랑에게 전합니다.기특한 아조, 기특한 손녀♡맛있게 먹어주고, 한번이라도 먹어준 식품을 기록합시다. 호박죽을 깨끗이 갈아서 깨끗한 채로 다시 한 번 갈아 아주 아름답게 만들면 그래도 먹어요. 귀여운 색으로 달콤해서요♡


    >


    감자를 너무 쪄서 우유를 넣어서 으。더니 안마시네요. 후후후


    >


    평소에 삶은 감자를 좋아해서 통째 씹어 아주 조금 깨물어 우유 마시고 입안에서 녹여서 먹었거든요. 먹어주는게 어디냐고 자주 쳐다보기만 했어요.^^;;​ ​ 당 1 moning 곱게 갈아준 송이 버섯 수프 moning은 몇 숟가락 먹으면, 저녁에도 줘서 싫어요.


    >


    갑자기 술주정꾼이 너희 무가 먹고 싶어져서 엉엉 울기 시작했기 때문에 닭죽을 꺼내서 다시 갈아줬더니... 똥색이래요.죽어서도 안 먹는대요.


    >


    ​ 교루스토리쟈가이모 1조각+우유로 저녁을 무어,...(읍)


    >


    평소 영양소, 색감, 디저트까지 완벽하게 준비해 준 애기미라... 김 1섭취상은 내가 봐도 그렇다. 입맛이 안 나는 것 같아요. (울음)​ ​ 아직 1주일 1은 이처럼 먹으라고 하던데...물도 잘 못 삼키는데...다시 입원은 고민합니다. 정스토리 #편도로수술 #아데노이드수술 #통증 #애통해열제로 #편도로수술 후 먹을수 있는 sound식 #없다 아프고 입을 벌리기도 힘들다 #가엾다 #아기도.. 아마추어도 #초보운전자 애기미는 이제 긴장된다네 #처음가는길 제대로 갈 수 있을까


    댓글

Designed by Tistory.